운전면허 전문학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흥해라흥민 조회 0회 작성일 2020-09-27 10:50:11 댓글 0

본문

드디어 운전면허 땄습니다신도림자동차운전전문학원후기+기능시험후기+도로주행시험후기+꿀팁+증명사진찍기.쌍마스튜디오

안녕하세요 숙모님들~
제가 드디어 면허를 따서 돌아왔습니다!!
전문가가 아니기에 충분히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담겨있을 수 있는 영상입니다! 면허따는 법!이라기보단 제가 면허시험을 보면서 느낌 감정이나 에피소드들로 구성해 만들었구요 즐겁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~
궁굼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❤️
정명화 : 저도 신도림 다녔고요
원샷 원킬로 면허를 땄어요
yellow k : 내일 신도림으로 4번째 기능시험보러갑니다. 지금부터 너무떨려요. 너무 어렵더라구요
이준하 : 유튜브에 도로두행 코스별 상세설명 나와있어서 그거 보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저는 3단으로 가다가 회전할 때랑 천천히 갈 때 2단으로 안바꿨다고 감점 당했어요..금요일에 재시 보는데 코스 최대한 외워야겠어요..
해피데이 : 와 진짜 운전면허로 이정도의 퀄리티 뽑아내는거 재능아닌가??;; 진짜 악마의 재능을 보았다...!!!
해피데이 : 3:01 위험요소 없애버리는 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크게 될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성 오져
해피데이 : 첨에 젠득이 닮아서 좋아했는데 계속보니까 ... 예쁜데 천방지축이라 더 예쁨..!! 프래 오수킹 사이선 조합도 또 보여주세요 !!!
윤영현 : 안녕 하세요 채널 처음 들어 왔어요 수신함에 하트하고 답글 보내 주세요 오수킹님
좌승준 : 와 꿀팁과 상세후기 감사해요~~ 저는 대림사는데 오목교는 저도 지리 어렵겠어요.. 감사해요~~ 고생 많으셨어요~~ 다음엔 꼭 합격하시길 기도할게요ㅎㅎ
이정숙 : 직각주차부터 설명듣는데 멍해요 ㅋㅋㅋ 어쩌죠 ㅠㅠ
햄토리 : 이런 후기영상이 찐 영상이네요.
검색하면 죄다 독학, 3일만에따기 이런것만 있어서 짜증났었는데..
감사합니다~^^그런데 예쁘세요♡

2종 보통 장내기능 시험 합격요령·코스 주의점, 운정운전학원

2종 보통 장내기능 시험 합격요령과 코스 주의점,
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베테랑 강사진의
특급 정보로 100% 합격을 만들어 드립니다.

일산/파주/운정/금촌/교하운전면허학원,
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 확실히 알려 드립니다!

■ 수도권지역에서 가장 큰 부지 \u0026 다양한 면허취득가능

1종, 2종 면허 뿐만 아니라 대형면허, 트레일러면허, 캠핑카 면허,
렉카면허, 오토바이 면허 등 다양한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~!

-

http://www.jayuway.kr
031-947-9944 / 070-8816-9944
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 : ※ 영상에서 유의할 점이 있어 안내드립니다.
경사로 코스 시험 시 지역에 따라 3초 후 삐소리가 안 나는 곳도 있으므로,
3초 세거나 컴퓨터 화면에 3초 지난거 확인하시고 출발하시면 됩니다!
망치는망치는길 : 오늘 시험 봤는데 100점 만점으로 합격했어요! 주차할때 공식 잘 외우시고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:-)
고등어줄무늬 : 이거 동영상 계속보고 오늘 시험봤는데 100점으로 합격 받았어요 !!!!!
감사합니다 :D
isu kim : 처음 시동 걸 때 브레이크 밟고 그 후에는 안 밟고 있어도 되나요? 기어 조작 할 때 다시 밟구요.
장희망 : 이거보면 운전 개쉬워보임 ㄹㅇ....
focdslk erovjdl : 오늘 시험 봤는데 " 주행 시작 ~~ 20km 미만 ~~ 요. " 끝나고 브레이크 밟고 사이드브레이크 내리려했는데 시바 아예 안내려갔어요;; 차가 고장난건가요???
김하늘 : 혹시 필기만 따고 기능시험 보기전에 아버지랑 공터에서 기능시험 연습해도 되나요?(불법인가요?)(차도 없고 아무도 없습니다)
수지 suzy : 2번이나 떨어져서 좌절하고 있었는데...이 영상보고 3번만에 100점으로 기능합격했습니다..ㅠㅠㅠㅠ감사합니다!!
로미 : 저 오늘 붙었어요 ㅠㅠㅠ한번 떨어지고 육만원 더내고 땄네요 감사해요 ㅜㅜ
김재은 : 이거보고마니배웁니다

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A코스

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A코스
줌줌 : 이번주에 첫 도로주행 a코스로 합격했습니다!!! 필기 기능 도로주행 모두 한번에 합격해서 기분 너무 좋네요ㅎㅎ 낼 면허증 발급받으러가는데 이렇게 영상도 올려주시고 답변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^^ 또 학원 데스크분들이랑 강사님들도 너무 좋으셨어요!! 짧은 시간 다녔지만 학원에 정이 많이 들었네요ㅎㅎㅎ앞으로 친구들 면허 딴다면 이 학원 추천합니다!!!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!!!!!☆
비엠더블유 : 6:04에 좌회전신호들어오면 유턴해야되나요?
gajeong : 처음에 공수부대에서 유턴할때 신호대기중에 미리 핸들 왼쪽으로 다 감고 있어도 되나요?
김상원 : 죄송한데 마지막에 들어오고 멈출때 좌측 깜빡이키고 시동끄고 주차브레이크하고 1단넣어두는거 맞나요???
패부리쥬 : 제가 1종보통으로 보는데 학원에서 출발직후 도로 합류하기전 왼쪽에서 차오는지 안오는지 확인할때 기어 중립으로 놓고 기다려야하나요?? 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ㅠ
Tart Tiramisu : 16년도에 딱 이코스로 시험보고 한번에 붙었네요.
지하차도 내려갈때 속도 증가 되서 시속 80찍어봤어요
찡예주 : 오늘 비가 미친듯이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A걸려서 붙었어요 ㅎㅎ 전부 이 영상 덕분인거같아용 감사해요 ㅋㅋ 친구도 면허따고싶대서 이 학원 추천해줬어여
이주환 : 오늘81점으로 합격했습니다.
6번째 본 도로주행 시험이었는데 너무 기뻐요...
다른 코스영상에다 질문올리면 답변도 너무 잘해주시고...감사드립니다. 우리형도 면허 준비해야하는데 꼭 여기로 보내겠습니다.
Mags Kim : 1종 스틱이요~ 처음에 시동 걸 때랑 끌 때 기어가 1단으로 들어가있잖아요
그 때 시동 켜고/끄고 기어 푸는 거 순서를 어떻게 해야하나요?
시험 시작시 : 차 한바퀴 돌면서 바퀴 상태 확인 -> 탑승 -> 좌석 맞추고 백미러, 룸미러 조정 확인 -> 안전벨트 매기
이 이후에 기어를 풀고 시동을 킨 다음에 주차브레이크를 내리는 건가요...?

시험 종료시 : 기어 중립 -> 주차브레이크 올리기 -> 시동 끄기 -> 확인기어(1단) 넣기
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?
펭귄12 : 혹시 학원에서 우회전해서 나가고 첫번째 차선변경할때
좌측깜빡이 켜고
속도더올리고 3단으로 바꾸고 그다음에 차선변경해도되나요?

... 

#운전면허 전문학원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50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1dot0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